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것

혜화 대학로 수제버거 '버거파크'

by 다니 2021.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랑기린입니다. 🦒

대학로에 버거파크! 라는 수제버거 집을 다녀왔어요. 버거 파크! 가게 외관에서부터 외국스러운 놀이 공원 안에 있는 버거집 같은 곳에 일하시는 직원분들께서 활기차고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곳이라 너무 맘에 드는 버거 집이였답니다.  

 

 

 

 

위치

 

 

 

 

 

수제버거집 버거파크는 혜화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0미터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버거 파크는 지점이 혜화점, 성신여대점, 수유점 이렇게 3곳이 있답니다. 

 

 

 

 

우거진 풀숲 뒤로 보이는 버거파크
버거파크 혜화점

 

 

 

 

혜화역에서 나와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오면 버거파크가 나오는데 가게앞에 작은 정원이 있어 외국 가게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아요. 😃 풀이 정리 안된 느낌으로 난 것 같아 정리를 해주고 싶네요.

 

 

 

 

 

 

가게 내부, 메뉴

 

버거파크 내부

 

 

 

가게 내부는 도란 도란 먹기 좋은 출입문 앞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바로 앞에 보이는 주방에서 나오는 버거를 픽업할수 있는 효율적인 동선이 나오는 크기에요.

 

 

 

 

0123
버거파크 메뉴(옆으로 넘겨보세요.)

 

 

 

버거 주문은 출입문 앞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되는데, 메뉴는 이렇습니다. 수제 버거 가격 치고는 저렴한 것 같아요. 

 

 

 

 

 

 

버거 3개와 감자튀김 3개
버거파크 버거

 

 

 

치즈버거 2개와 머쉬룸 버거 하나를 시켰습니다. 🤗 버거 세트로 시키면 햄버거, 감자튀김, 음료수 이렇게 나오는데, 음료수는 픽업대 옆에 있는 음료수 기계에서 취향에 맞게 내려드시면 됩니다.

 

 

 

 

은박지에 싸인 치즈버거
버거파크 치즈버거

 

 

 

저는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치즈메뉴를 시켰습니다. 이곳 버거빵은 위아래에 깨가 굉장히 많이 붙어 있네요. 너무 많아서 먹다보면 이 사이에 깨가 계속 끼더라고요. 😅

 

버거 맛은 자극적인 소스가 들어 있지 않아서 건강한 버거 맛입니다. 소슨는 마요네즈?만 들어가는 건지 고소한 맛에 간이 되지 않은 고기 패디 맛이 나네요. (소금간을 하긴 하셨겠지만 느껴지지 않은 정도로 간을 적게 하신 듯하네요.)

 

 

 

 

머쉬룸 버거를 잡고 있는 손
버거파크 머쉬룸 버거

 

 

 

이건 머쉬룸 버거! 평소 건강을 잘 챙기는 친구가 주문한 버거입니다. 😁 요 버거의 맛은 친구 피셜에 따르면 버섯 향이 나면서 말캉한 식감이라고 하네요. 무난 무난한 일반 햄버거에 버섯만 추가한 맛이라고 합니다. 

 

 

 

 

 

그럼 대학로에 있는 수제버거집 버거파크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