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것

이탈리아 음식점 뚜띠쿠치나 공덕점

by 노랑기린 2021. 5. 17.

안녕하세요. 노랑기린입니다. 🦒

오랜만에 이탈리아 음식을 먹고 왔어요. 바로 뚜띠 쿠치나라는 곳이에요. 이탈리아 음식 체인점으로 네이버 리뷰가 괜찮길래 한 번 갔다 왔답니다.

 

 

 

위치, 영업시간, 주차

 

 

 

뚜띠 쿠치나는 체인점 이탈리아 음식점이에요. 저는 집에서 가까운 공덕점을 갔다 왔습니다. 공덕역 4번 출구로 나와 골목길로 들어오시면 나옵니다. 위치도 역과 가까이 있어 찾아가기 굉장히 편했어요. 😛

 

대신 골목에 있다 보니 주차 공간이 따로 없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로 따로 휴무일은 안 쓰여있는 걸 보니 연중 휴무인듯합니다.

 

 

 

 

가게 외관, 내부

 

뚜띠쿠치나 공덕점

 

 

골목을 따라오시면 초등학교 바로 앞에 뚜띠 쿠치나가 나옵니다. 1층만 있는 줄 알았는데, 2층도 같이 하고 계시더라고요. 가게 앞에 식물들이 시들 시들하지 않고 파릇파릇한 게 사장님께서 정성 들여 키우시는듯하네요.ㅎㅎ 가게 외관을 보시면 약간 옛날 감성이 묻어있지 않나요? 

 

 

뚜띠쿠치나 2층

 

 

 

밖에서 봤을 땐 작은 가게처럼 보였는데,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안에 자리도 많고 1층 2층 둘 다 넓어요. 공간이 넓고 자리가 많아서 다른 분들과 멀리 떨어져 앉게 해 주시는 게 좋았어요. 그리고 북적북적한 분위기가 아니고 차분한 분위기라 조용히 대화하기 괜찮았어요.

 

 

 

메뉴

 

01234567
뚜띠쿠치나 메뉴판

 

 

메뉴판을 갖다 주셔서 쭉 살펴보는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헷갈리고 고르기가 힘들더라고요.. 메뉴 고르는 게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세트 메뉴 쪽도 한 번 보세요.

 

 

 

피자, 파스타 세트

 

 

테이블보? 같이 밑에 깔리 종이를 보시면 이렇게 2가지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인원이 4명이라 단품 대신 피자, 스테이트 4인 세트를 시켰답니다.

 

😗음식이 나왔을 때 양이 꽤 많아 다 먹고 나니 배가 많이 차더라고요. 꾸역꾸역 먹어도 피자가 남아서 결국 포장을 해왔어요. 너무 많이 먹고 싶지 않다 하시는 분들은 단품으로 시키는 게 좋을 것 같네요.ㅎ

 

 

 

스테이크 세트

 

 

스테이크 세트도 있으니 취향 따라 골라서 드세요. 😄

 

 

 

 

 

 

음식 맛

 

 

 

 

보이시나요.. 4인 세트를 시켰더니 음식이 너무 많이 나와서 테이블에 놓을 자리도 없었습니다.. 😂 심지어 처음에 나온 샐러드를 후딱 먹고 치웠는데도 자리가 부족했어요. ㅎㅎ

 

 

 

레몬 시푸드 샐러드

 

 

처음에 나온 레몬 시푸드 샐러드예요. 안에 새우랑 오징어를 엄청 많이 넣어주셨어요. 오징어가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게 맛있더라고요. 레몬이 들어가서 상큼하게 먹기 좋았어요. 엄마, 아빠께서 이탈리아 음식이 입맛에 맞을까? 했는데 맛있다고 잘 드시더라고요. 😃

 

 

 

대하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기본적인 토마토 파스타 하나를 시켰어요. 이건 저희 아빠께서 드시고 싶다고 해서 고른 파스타인데요. 맛있다고 잘 드시더라고요. 저도 맛을 봤는데 그냥 기본적인 토마토 파스타 맛이었어요.

 

이 가게는 음식에 들어가는 새우를 참 튼실한 걸 쓰더라고요. 안에 살도 꽉 차고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감베리 게살 크림 파스타

 

 

제가 느끼한 음식을 잘 먹는 편이라 그런가 이 크림 파스타는 전혀 느끼한 맛이 없었어요. 느끼한 크림 맛보다는 우유가 들어간 고소한 크림 맛에 깔끔하더라고요. 저는 이 감베리 게살 크림 파스타를 제일 맛있게 먹었답니다.

 

 

 

감바스 오일 파스타

 

오랜만에 오일 파스타를 먹고 싶어서 시킨 오일 파스타입니다. 음.. 오늘 시킨 음식 중에서 제일.. 그냥 그런 음식이었어요.. 면에 오일이 골고루 묻혀있지 않아서 뻑뻑하게 넘어가고 음식을 중간에 만들다 만 느낌이었습니다...

 

도저히 손이 가질 않아서.. 안에 있는 새우만 골라서 먹었네요..😅

 

 

시그니처 안심 스테이크 피자

 

그리고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피자를 추천해요. 👍🏻 안심 스테이크 피자인데요. 먹기 불편할 정도로 위에 고기를 너무 많이 올려주더라고요. 고기가 약간 질기긴 했지만.. 그래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뚜띠 쿠치나 공덕점은 처음 방문해 봤는데, 홀 서빙해주시는 분께서 굉장히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기분 좋게 먹고 나왔어요. 4명이서 먹고 나왔는데 8만원 정도면 인당 2만원 정도니 많이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럼 공덕점 뚜띠쿠치나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