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귀여움 가득 다이노탱 전시(feat.오브젝트 서교점)

by 노랑기린 2021. 5. 21.

안녕하세요. 노랑기린입니다. 🦒

홍대 오브젝트에서 다이노탱 전시를 한다길래 오랜만에 오브젝트 서교점을 다녀왔습니다. 😀 작년에도 오브젝트에서 다이노탱 전시회를 했었는데요. 그때는 아쉽게도 다이노탱 전시에 가지 못해서 올해 열리는 다이노탱 전시는 꼭 가겠다고 다짐을 했었어요.ㅎㅎ 전시 첫날에 맞춰서 가진 못했지만 그래도 귀여운 타이노탱을 실컷보다 와서 좋았네요.

 

 

 

오브젝트 서교점 - 다이노탱 전시 기간, 컨셉

 

 

 

 

홍대입구 경의중앙 6번 출구로 나오시면 오브젝트 서교점을 쉽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오브젝트 서교점

 

 

다이노탱 전시를 무려 지하 1층과 2층 두층에서 다 하고 있더라고요. 역시 다이노탱. 인기가 어마 어마 한 거 같아요. 2층 유리창에는 작은 마쉬들을 수레에 옮기는 쿼가가 붙어 있네요. 보시면 저기 구석에 귀여운 쿼가가 보이는데요. 울타리 구멍으로 나오려는 모습일까요? 😅

 

후기를 찾아보니 전시가 열린 첫날은 주말이기도 하니 역시나 사람들이 엄청 몰렸었나 봐요. 대기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평일 점심에 찾아가니 사람들이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여유 있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사과와 쿼카

 

 

귀여우니까 들어가기 전에 찍어주고

 

 

 

다이노탱 전시 컨셉

 

이번에 오브젝트 서교점에서 열리는 다이노탱 전시는 5월 1일에 시작해서 6월 27일까지 한다고 합니다. 오브젝트는 12시에 오픈해서 밤 9시에 문을 닫으니 시간 참고해서 가시길 바라요. 😁

 

이번에 열린 전시 컨셉이 엄청 귀엽더라고요. 겨울이 지나고 따뜻해진 봄이 찾아온 마쉬빌! 그 안에서 부지런히 일을 하는 쿼카 식구들과 대왕 마쉬들. 마쉬빌의 자랑인 자이언트 마쉬를 꼭 구경하라고 쓰여있네요. 자이언트 마쉬에 대한 기대를 하며 안으로 들어갔어요.

 

 

 

 

지하 1층 - 마쉬필드와 농사일하는 식구들

 

지하 1층 전시 마쉬필드

 

 

오브젝트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이번 다이노탱 전시 구역을 보실 수 있어요. 지하 1층은 마쉬필드에서 농사일하는 쿼카 식구들의 모습인데요. 마쉬필드는 쿼카 하우스 앞마당, 쿼카 가든, 자이언트 마쉬 저장고, 자이언트 마쉬를 구경할 수 있는 공간, 잔디 깎는 보보 작은 공간이지만 이렇게 5구역으로 나눠져 있네요.

 

 

 

오브젝트 지하 1층

 

 

자이언트 마쉬의 존재감이 보이시나요. ㅎㅎ 쭉 둘러보는 게 정말 귀여운 게 한가득이었어요. 다이노탱 작가님 이번 전시 준비하시느라 엄청 고생하셨을 듯합니다.

 

 

 

자이언트 마쉬

 

 

마쉬필드의 자랑인 자이언트 마쉬에 주목해달라고 하셨는데, 저는 자이언트 마쉬 저장고에서 이 미니 마쉬에 눈이 가더라고요. 보이시나요, 저기 미니 마쉬가.. 실제로 보니까 작고 소중한 미니 마쉬가 너무 귀여웠답니다. 살까 말까 엄청 고민을 하다 구매하진 않았어요.

 

 

 

미니 마쉬

 

 

근데 정말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말랑말랑.. 꼭 가서 실물 한 번 봐보세요. 👍🏻👍🏻👍🏻

 

 

 

보보들

 

 

파인애플 보보, 포도 보보, 딸기 보보. 이번 콘셉트 정말 귀여운 거 같아요. 뒤에 보시면 감자들 보이나요.

 

 

 

사과, 감자, 쿼카

 

 

저 감자는 바로 동전 지갑이더라고요. 옆에 있는 사과도 같은 동전지갑이에요. ㅎㅎ 귀엽지 않나요. 계속 만지고 싶은 말랑 말랑함이었어요. 지갑 옆에 쿼카는 필통이랍니다. 😄

 

 

미니 마쉬, 쿼카

 

자이언트 마쉬 옆에서 수레를 옮기고 있는 쿼카예요. 그 옆에는 미니 마쉬들. 😊

 

 

 

 

2층 - 요리하는 마마 쿼카의 키친

 

2층 마마쿼카 키친

 

 

2층은 바로 마마 쿼카의 키친이 컨셉이에요. 손님들이 오니까 부지런히 요리하는 마마 쿼카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 2층 컨셉에 또 한 번 감탄했어요. 너무너무 귀여운 거 있죠. 😚어쩜 이렇게 귀엽게 잘 뽑았을까요..

 

 

 

2층 마마키친

 

 

2층은 마마 쿼카의 키친이다 보니 요리 재료가 된 쿼카들의 모습이 많답니다. 빵 사이에 껴 있는 쿼카, 식빵 모양의 쿼카, 바게트 빵이 된 쿼카..

 

 

 

쿼카 냉장고 

 

 

마마 쿼카 냉장고예요.

 

 

 

마마쿼카 키친

 

 

이곳은 마마 쿼카의 키친!! 소시지 쿼카들 한 번씩 뒤적 뒤적도 해줬답니다. 마마 쿼카가 적은 알아볼 수 없는 레시피 종이도 붙어 있어요. ㅎㅎ 이런 작은 것 하나하나가 너무 귀여웠어요. 😆 쿼카의 글자는 저렇게 생겼구나..

 

 

 

쿼카들 모습

 

 

벽면에는 쿼카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걸려 있답니다. 요리하는 쿼카, 잔든 쿼가, 스파게티 먹는 쿼카..

 

 

 

 

 

다이노탱 이벤트 1, 2

 

다이노탱 전시 이벤트 1

 

 

이번 다이노탱 전시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하나는 전시 입장 티켓 추첨 이벤트예요. 전시가 끝난 뒤, 그동안 모은 티켓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인증을 하시면 나중에 선물을 주신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 입장 티켓은 어디서 받는 걸까요...?? 저는 못 받았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는 줄도 몰랐네요..??😐)

 

 

이벤트 티켓

 

* 지금 사과 티켓은 솔드 아웃이고, 감자 티켓을 주시나 봅니다.

 

 

다이노탱 전시 이벤트 2

 

 

다이노탱 두 번째 이벤트는 분주한 마쉬빌에서 게으름뱅이를 찾아라!입니다. 마쉬빌에서 일은 안 하고 쉬고 있는 캐릭터를 찾아 인스타에 사진과 해시태그를 달아주시면 됩니다. 이것도 전시가 끝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신다고 하네요.

 

다이노탱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한 번 더 가야겠습니다. 😎

 

 

 

 

 

귀여운 쿼카와 미니 마쉬, 자이언트 마쉬들을 잔뜩 보고 와서 힐링되는 전시였습니다. 😊

그럼 다이노탱 전시회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