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먹은것

맥도날드 더블필레오피쉬 버거 후기

by 노랑기린 2021. 4. 27.

안녕하세요. 노랑기린입니다. 🦒

맥도날드에 13년 만에 재출시가 되어 요즘 핫한 버거가 있죠. 바로 더블 필레오 피시 버거입니다! 티비 광고도 많이 나오고 유튜브 알고리즘으로도 더블 필레오 피시 버거 리뷰 영상들이 많이 떠서 재출시 됐다는 소식을 모를 수가 없더라고요. 그런데 버거에 대한 평이 좋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먹어봤습니다. 🙄

 

 

 

 

 

맥도날드 엘지 연수 DT점 방문

 

 

맥도날드 엘지연수DT점

 

 

저번에도 한 번 방문한 적이 있는 엘지 연수 DT점이에요. 그때 베이컨 토마토 디럭시 버거시켰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도 방문했답니다.(내용물도 신선하면서 부족하지 않게 넣어주고 소스 비율로 딱 적당하게 넣어줘서 아주 만족하며 먹었던 곳입니다.)

 

혹평이 많은 더블필레오피쉬 버거를 이곳은 맛있게 만들어주지 않을까 싶어.. 들렀답니다. 😋

 

 

 

엘지연수DT점 드라이브 스루

 

 

드라이브 스루로도 한답니다. 매장 안에 사람들도 많았는데, 드라이브 스루에도 줄이 굉장히 길었어요. 

 

 

 

 

해피밀, 맥도날드 메뉴판, 버거 가격

 

 

4월 해피밀, EQ의 천재들

 

 

4월의 해피밀 장난감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은 캐릭터네요. 저는 해피밀은 모으지 않아서 패스. 이번 달 해피밀을 받으러 오는 건지 매장 안에 아이들을 데리고 많이 오더라고요.

 

 

 

4월 해피밀 장난감

 

 

아랫줄은 5월 6일부터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012
맥도날드 메뉴판

 

 

저기 보이시죠.  필레오 피쉬 버거 세트는 4500원이고, 더블 필레오 피시 세트는 6000원입니다. 맥도날드 56년의 노하우가 들어간 특별한 타르타르소스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과연 그 맛을 할지 궁금했어요.

 

또한 이전보다 맛과 품질이 업그레이드 됐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왜 이렇게 혹평이 많은 걸까요.. 버거에 들어가는 패티는 100% 자연산 알래스카 폴락 패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알래스카 폴락은 폴락이라는 물고기라고 하네요. 단지 생선가스 같은 패티가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엄청난 고급 물고기가 들어가는 거였네요. 😲

 

 

 

 

더블 필레오 피쉬 버거 크기, 맛 후기

 

 

 

 

드디어 더블 필레오 피쉬 버거를 받았습니다! 맛이 어떨지 궁금했어요.

 

 

 

버거 크기 비교

 

 

일단 크기는.. 더블 패티인데도 굉장히 작다는 느낌이었어요. 맥플러리 컵과 비교해보니 크기가 비슷하네요..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대충 감이 오시죠?

 

 

 

더블 필레오 피쉬 버거

 

 

버거 봉지를 열어보니 빵 패티, 치즈, 패티, 타르타르소스, 빵 이렇게 들어있네요.. 뭔가 굉장히 부실한 느낌의 버거에요. 13년 만의 제출 시인만큼 기대를 했는데, 롯데리아의 불고기 버거가 생각 나는 비주얼이네요.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제발 실망시키지 말아 줬음 하고 먹었는데, 이게 무슨 맛이지? 싶었네요. 패티가 2개나 들어갔음에도 생선 맛이 잘 느껴지지도 않고, 버거 전체적으로 맛이 다 따로 노는 느낌이었어요. 특별한 타르타르소스라더니.. 특별한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냥 일반적인 타르타르소스 맛과 별 다를 게 없는 듯했어요. 타르타르소스 대신 일반 버거에 들어가는 달달한 소스가 들어갔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은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스가 있는데도 버거가 약간 퍽퍽하게 느껴졌어요. 피쉬 패티에도 간이 안되어있어 밍밍한 맛이었고요..ㅎ 하도 버거 광고를 많이 하길래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궁금증은 풀렸네요. 점수를 주자면 맛있지도 맛이 없지도 않아서 저는 5점 만점에 2점 정도..

 

그럼 맥도널드 신메뉴 더블 필레오 피시 버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댓글